Home > PR ROOM > 보도자료

보도자료

[후에시신문] 2019년 후에 전통 공예 축제 : 한국 음악의 밤에 대한 특별한 인상

  • 관리자 (glostar)
  • 2019-04-29 22:39:00
  • hit57
  • vote0
  • 14.185.46.100

기사 URL: http://baothuathienhue.vn/soi-dong-chuong-trinh-nghe-thuat-k-pop-a71345.html

 

기사 원문 해석: 

2019년 후에 전통 공예 축제 : 한국 음악의 밤에 대한 특별한 인상

4월27일 저녁에 후에시가 Qouc Hoc광장 메인 무대에서 유명한 한국 가수들의 음악 프로그램이 열렸다.

K-pop공연은 후에시에 지사 있는 한국 글로스타 그룹이 후원하는 2019년 후에 전통 공예 축제의 주요 활동이다.

후에시 인민위원회 위원장 응 웬 반 탄 (Nguyen Van Thanh)과 남양주 조광한 시장은 기념사와 축사에서 베트남과 한국 양국의 특별한 우호 관계를 공유했다. 특히 두 사람은 서로를 소울 메이트로 생각하며 지리와 언어의 경계를 지울 수 있는 음악은 양국이 우호를 강화하고 점점 가까워지는 가교 역할을 한다고 말했다.

본 K-pop 공연을 후원한 글로스타 총괄그룹 김수경 회장은 "오늘 밤 한국 K-pop 아트 쇼에서 한국 청소년들의 정신과 열정에 대해 후에 청중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왜냐하면 요즘은 베트남과 한국의 문화는 점차 가까워지고 있으며 한국에 있는 젊은이들이 베트남을 좋아하고 베트남사람도 그렇습니다. 따라서 양국 청소년의 문화적 유사점을 전달하여 두 나라의 우정과 문화 교류에 기여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라고 말했다.

관객들은 가수 윤태규씨의 노래로 열광했다. 가수 윤태규씨는 노래 잘 부르면서 기타도 잘 치고 기타에 달려있는 한국 국기와 베트남 국기는 후에시민들에게 특별한 인상을 남겼다. My Way, 끝까지 갑시다,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라는 매력적인 가사와 멜로디를 가지는 노래가 음악을 좋아하는 청중을 매료시켰다.

그 후 가수 신비의 관객들과 악수를 하며 등장했고 관객들과 함께 노래를 부르는 모습은 매우 인상적이었다.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은 매력적인 무대였다.

사람들은 성공적인 K-pop 무대를 보여준 가수들의 이름을 확실하게 인식했고, 강력한 목소리로 젊은 생동감을 느꼈다. 가수 신비는 KBS, MBC, SBS, JTBC, Inet 등 많은 TV 프로그램과 라디오 프로그램에 참여한 가수이다. 신비는 안녕하세요, 누구없소, 알면서, 열정+자기야와 같은 노래로 한국 가수로서의 그녀의 이름을 확고히 했다.

노래의 멜로디를 따라 관중들의 환호 때문에 신비는 무대에서 감동받았다. 그녀는 여기서 공연 할 때 따뜻했다고 말했다. 후에 사람들은 친절하고, 열정적이고, 쾌활하며, 모든 사람들에게 기쁨을 가져다 줄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고 했다.

공연 마지막에서는 잘 생긴 남자 가수 래준의 서정적인 노래가 있었고, 이후 5인조 걸그룹 비타민엔젤이 실제로 무대를 불 태웠다. K-pop 공연을 통해 앞으로 후에시와 우호관계가 있는 한국 도시들 사이에 더욱 좋고 지속 가능한 관계를 열어 줄 것이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